우리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1학년도 학교회계 본예산 편성 과정에서 학부모 및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의견이나 요구사항이 있으신 분은 아래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의견 수렴 기간: 2020.12.11.(금) ~ 12.18(금) 15:00 나. 의견 수렴 방법 - 학부모: 「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생·학부모 예산요구서」를 작성하여 우리학 교 홈페이지(학부모마당/학생·학부모참여 학교예산편성/학교예산학부모참여방)에 등 록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, 팩스(221-7284), 우편으로 제출 - 학생: 예산요구서를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,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다. 작성대상사업: 학생복지, 학생자치활동, 학부모 참여활동,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라. 의견 수렴 절차: 「학교예산 참여방」의 요구사항을 해당부서에서 검토하여 반영 여부 결정 마. 의견 수렴 결과: 학생·학부모의 요구사항 중 반영된 사업에 대하여 홈페이지 「의견 수렴 결과방」에 공개
|